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tMiner 사용자 매뉴얼 한글판 발간!

NetMiner 이야기/NetMiner 및 이벤트 소식

by (주)사이람 2016. 1. 29. 16:03

본문



안녕하세요, 사이람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을 소식 !

NetMiner 사용자 매뉴얼 한글판을 발간 및 배포합니다. 


한 권으로 시작하는 NetMiner를 비롯하여, 각 분석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 스크립트 기능 활용을 위한 방법 안내 등 NetMiner가 자랑하는 모든 기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사용자 매뉴얼 한글판은 기존 NetMiner를 구매하신 분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며, 아직 구입하지 않으셨다고 해도 목차 미리보기를 통해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 사실!

참고로 NetMiner 구입하셨어도 웹사이트에서 구입하지 않으셨거나, NetMiner 웹사이트 계정이 라이선스 정보에 등록되지 않으셨다면

NetMiner 웹사이트 ID를 netminer@cyram.com 으로 라이선스 Product ID와 함께 보내서 정보 등록을 신청하셔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즐거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


새로 발간되는 한글 매뉴얼 중 'Getting Started with NetMiner'(이 문서는 아직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를 참고하여 공란에 들어갈 내용과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이 포스팅의 비밀 댓글(댓글창 좌측 하단의 Secret 체크)로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커피 교환권, 달콤한 간식^^을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는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쉽고 편리하게 NetMiner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