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지] NetMiner 4.2.2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NetMiner 이야기/NetMiner 및 이벤트 소식

by (주)사이람 2016. 6. 1. 18:36

본문




안녕하세요네트워크 분석 전문 기업 ㈜사이람입니다.


 동안 사이람은 언제나 고객 분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이 연구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결과 새로운 NetMiner(넷마이너업데이트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NetMiner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신의 분석 알고리즘을 더해서 NetMiner 4.2.2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NetMiner 4.2.2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데이터 마이닝 분석  소셜네트워크 분석 알고리즘 통해,


  •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특정 패턴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질병이나 바이러스 등의 전이/전파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길목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에서 연결 경로를 기반으로 주요 개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인공신경망 모델인 Multilayer Perceptron(다중층 인식망, MLP) 기법을 통해 데이터를 입력한 후 여러 개의 레이어를 거쳐 결과값을 맵핑하여 최종 결과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가 가지고 있는 범주형의 속성 데이터에서 이상값을 탐지할 수도 있습니다.




1. New Module
Analyze >> Subgraph >> Motif Search
Analyze >> Centrality >> Percolation
Analyze >> Centrality >> Entropy
Mining >> Classification >> Multilayer Perceptron
Mining >> Anomaly Detection >> Attribute Value Frequency

2. Bug fix

 Offline Register  프로그램 종료 문제 수정
 Windows x64에서 Analyze >> Position >> Bow-Tie Model 이미지 표시 문제 수정


[NetMiner 4.2.2 신규 알고리즘 소개]

• Percolation Centrality
   신규 알고리즘에 대한 내용은 향후 추가 공개 예정


[ NetMiner 4.2.2 신규 알고리즘 보기 ]

• Advanced Analysis
• Mining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최신의 알고리즘을 통해 NetMiner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 기존 NetMiner 4 사용자 → 무료 업데이트


기존 NetMiner 4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최신 업데이트된 NetMiner 이용하실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NetMiner 4 업데이트를 원하신다면, NetMiner 4 실행하고 Help 메뉴의 Check Update 클릭해주세요자동으로 최신 버전의 NetMiner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만약 자동업데이트 설정이 되어 있다면 NetMiner 4 실행했을  자동 업데이트가 실행됩니다.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하시려면 NetMiner 4 Edit -> Preference  클릭하고 Application 탭의 Set Automatic Update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데이트를 하시면 NetMiner 설치 폴더(기본 C:\Program Files\Cyram\NetMiner 4\Document\KOR)에서 국내 사용자를 위한 한글 매뉴얼 확인하실  있습니다.
또는 NetMiner 웹사이트에서 NetMiner 한글 매뉴얼을 다운로드(바로가기하실  있으니 NetMiner 더욱 쉽고 폭넓게 활용할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2. NetMiner 3 무기한 라이선스 사용자 → 파격 할인가로 업그레이드 제공


마지막으로 NetMiner 3 무기한 라이선스 고객분께서는 할인된 가격(NetMiner 4 신규 구매가의 65% 할인)으로 넷마이너 4 업그레이드 하실 수도 있습니다.
추가 패키지 또는 업그레이드 구매 문의를 원하시면 netminer@cyram.com으로 사용 중이신 라이선스의 Product ID 기재하여 회신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NetMiner 대한 꾸준한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