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안내

사이람 교육/일정 및 이벤트 안내

by (주)사이람 2019. 5. 21. 14:25

본문

이벤트 기간 : 2019년 6월 ~ 12월



CYRAM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올해 6월부터 12월까지 오픈 되는 교육을 

다른 누구보다 빠르게 신청, 등록하시는 여러분께
수강료를 할인해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상세 내용  
◎ 할인 적용 교육 : CYRAM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과정 (총 8개 과정)
◎ 할인율 : 10%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
◎ 할인 적용 대상 : 각 교육과정 신청(접수) 페이지 오픈 후 7일 이내 신청 및 등록 완료 (수강료 결제 완료) 예정인 분에 한함. 
◎ 할인 적용 방법 : 각 교육과정 신청(접수) 페이지 오픈 후 7일 이내(주말 포함) 신청하시는 분들께 메일을 통해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결제 안내해드립니다.

 

▶ 유의사항

 

-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된 가격 안내를 받았더라도 얼리버드 할인 기간 내 미결제시, 얼리버드 할인 미적용 가격으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은 교육 수강 이후 가능하므로 할인 기간 내 사업자등록증(또는 고유번호증) 사본을 메일로 보내주시는 경우에 할인 적용됩니다.
- 사이람의 모든 교육과정에 등록완료(수강료 결제 완료)하신 분들은 1회에 한하여 수강 연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타 할인(지인동반 할인, 패키지 수강권 할인, 단체 수강권 할인 등)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할인 혜택입니다. 
- 패키지 수강권 할인과의 중복 할인은 패키지 수강권 구매와 동시에 신청 및 등록 완료하는 경우에만 해당되며, 미리 구매한 수강권 이용시에는 얼리버드 할인 기간 내라 할지라도 할인 금액을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사이람 교육 신청페이지 오픈은 매월 가장 시기가 빠른 교육일로부터 약 3주 전에 이루어지며, 오픈 소식은 메일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페이지 오픈 소식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교육 메일(edu@cyram.com)로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신청하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