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PDATE] SNS, 논문 데이터 수집기 업데이트!

NetMiner 이야기/NetMiner 및 이벤트 소식

by (주)사이람 2020. 5. 20. 17:09

본문

대규모 업데이트, NetMiner 확장프로그램을 더욱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적은 메모리로도 충분히! 
 
대용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저장한 파일을 열 때, 필요한 메모리(RAM)가 기존에 비해 8~90% 감소하였으며, 작업 시간도 약 50% 줄어들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쿼리, 데이터 추출과 편집을 자유롭게!
 
쿼리(Query) 를 활용하여, 수집한 데이터를 조건에 따라 추출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데이터를 여러 조건으로 추출하여 활용하세요.  자세히 보기>>
안전하고 편리한 데이터 관리
 
데이터 관리를 위한 몇 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닫기 전 작업한 데이터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NetMiner 확장프로그램(Extension)이 대대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용량 데이터를 위해 메모리 사용을 줄이고, 데이터 추출 및 편집 기능과 자동 백업 기능 등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수집한 포스트와 댓글의 내용을 별도로 분석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일부 버그들을 수정하였습니다. 
 
현재 SNS Data Collector 와 Biblio Data Collector 사용자라면 무료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Extension 을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NetMiner 4 사용자라면 7일 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 방문하여 Data Collector 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업데이트는 최신 NetMiner(4.4.3.d) 이상에서 정상 구동됩니다. 
NetMiner를 업데이트 하시려면 NetMiner 실행 후 Help >> Check Update 를 클릭하십시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