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TE] NetMiner가 궁금하다고? 소프트웨어 사업팀으로 GO!

사이람 이야기/Voice of CYRAM

by (주)사이람 2015. 9. 9. 16:00

본문




       






“사이람 노트”는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코너로 앞으로 사이람 노트를 통해 사이람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고, 또 무엇에 관심을 두고 있는지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두 번째 노트의 주인공은 꾀꼬리 같은 목소리의 소프트웨어 사업팀 배수진 대리입니다!

소프트웨어 사업팀은 어떤 일을 하는 곳일까요? 

배수진 대리의 노트를 함께 들여다 보시죠~




  NetMiner와 소셜 네트워크 분석에 관심이 있으나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겠다, 

  또는 NetMiner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렵다.. 라는 생각이 드실 때! 

  문의할 수 있는 첫 번째 소통 창구! 바로 사이람의 소프트웨어 사업팀입니다. 

  소프트웨어 사업팀은 사이람의 대표 네트워크 분석 소프트웨어 NetMiner에 대한 마케팅 및 판매를 담당하는 팀으로, 언제나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여러 분들께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렇게 친절한 담당자의 상담을 직접 받기 어려운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해외에 계시는 고객 분들입니다. 물론 가끔은 국제전화가 걸려와 어릴 적 영어 리스닝 시험을 떠올리게 하는 분들도 있고, 담당자 스카이프 아이디를 요청하시는 분도 있습니다만…^^ 시차 등의 문제로 인해 대부분은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은 긴 시간이 소요되고 피상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고객 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소해 드리기에는 이메일이 다소 부족한 감이 있어 웹 컨퍼런스(화상회의)를 통해 고객과의 만남을 갖기도 합니다. 


  일례로, 최근 뱅가드 그룹(Vanguard Group, 세계 최대 인덱스 펀드 회사)에서 조직 협업 관계 분석과 NetMiner에 대해 문의가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시연을 포함해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했기 때문에 사내 조직 협업 관계 분석 전문가 및 전문 통역가와 함께 웹 컨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덕분에 서로의 아젠다를 공유하며 심도 있는 논의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현재 미국이 서머타임이라는 점을 망각하고 시차를 잘 못 계산하여 1시간을 더 기다리게 한 부족한 담당자를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도움 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이와 같은 웹 컨퍼런스는 현재까지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하였으나 국내에 계신 분들께도 스케줄이나 장소의 이유로 미팅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웹 컨퍼런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특히 그 동안 거리가 멀어 미팅을 망설였던 지방 공공기관이나 연구소, 기업에 계시는 분들은 앞으로 망설이지 말고 웹 컨퍼런스를 신청해주세요~! 

  사이람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 열려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etMiner 구입 문의 및 웹 컨퍼런스 신청


www.netminer.com

netminer@cyram.com


NetMiner 이용 문의


http://cafe.naver.com/netminer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